P의 거짓, 스타필드에서 국내 이용자와 만난다

2023년 08월 09일 13시 57분 46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P의 거짓’이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 국내 이용자들과만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개최된다.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대형디스플레이를 통해 ‘P의 거짓’을 전시하고, 게임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에서 한국 한정판 ‘콜렉터즈에디션(Collector’s Edition)’ 실물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게임 속 ‘검은 토끼단’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과 P의 거짓의 배경이 되는 크라트시를 연출한 전시존 등을 선보이고, ‘스페셜 LP 코스터’를증정하는 예약구매 인증과 SNS 인증샷 등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한다. 또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모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럭키 드로우(Lucky Draw)도 진행한다.

 

행사 둘째 날인 8월 18일에는 오후 4시부터 한시간 반 동안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PD)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AD)의 사인회를 열고, ‘P의 거짓’을기다리는 한국의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계획이다.

 

오는 8월 17일부터 ‘P의 거짓’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구성됐으며, 쓱닷컴, G마켓 등 온라인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 및 사전 예약 구매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9월 19일 출시를 앞둔 ‘P의 거짓’은 지난해 게임스컴에서 한국 게임 최초 3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지난 6월, 데모 공개 3일만에 전체 플랫폼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고, 온라인 게임 페스티벌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출시 예정 제품’과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게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하반기 주요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