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신작 ‘영웅모집’, 스팀 플레이테스트 진행

2023년 11월 10일 13시 24분 57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플리트(대표 우동완)이 개발 중인 PC 게임 ‘영웅모집(Heroes Wanted)’이 스팀 플레이테스트(Steam Playtest)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웅모집’은 덱 빌딩 로그라이크 장르의 PC 게임으로, 평범한 마을 소년이었던 ‘루카’가 자신에게 주어진 영혼석을 마왕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고, 함께 대항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적들을 마주하게 되며, 다양한 영웅과 카드를 수집하고 이를 활용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카드 배치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결정되기에 전략적으로 덱을 구성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영웅모집은 정식 출시 전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사전에 경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웅모집 공식 스팀 페이지에 접속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3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영웅모집은 플레이테스트 종료 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오는 16일 글로벌 정식 출시할 예정으로, 게임과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