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홈트, MZ 세대 아우르는 모바일 앱으로 전면 개편

2021년 05월 27일 14시 35분 49초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7일, 자사의 홈트레이닝 서비스 ‘스마트홈트’ 앱을 전면적으로 개편한다.

 

스마트홈트는 이번 앱 개편에서 MZ 세대를 공략하는 맞춤형 기능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운동 영상을 플레이리스트에 담으면 나만의 운동 루틴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마이 페이지에서는 ‘일별 운동 시간’ 및 ‘소모 칼로리’ 등을 자동으로 기록해, 이용자의 운동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트레이너 별 채널을 모아 볼 수 있는 ‘트레이너 채널 페이지’를 추가, 원하는 트레이너의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Z 세대에게 강력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준트와 필라테스’, ‘릴리요가’, ‘수빈쌤’, ‘훈요가’ 등 인기 유튜버 8인의 운동 프로그램을 신규 오픈한다. 총 8개 프로그램이 첫 선을 보이며 발레, 필라테스, 근력, 타바타 등 운동 장르를 세분화 해 새로운 트레이너와 만나는 기회를 확대한다.

 

카카오 VX는 6월 17일까지 새로워진 ‘스마트홈트’ 앱을 기념해 ‘운동 루틴 만들기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홈트 운동을 체험하고 마음에 드는 운동 영상을 플레이 리스트에 담으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상품 및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6월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엡 리뉴얼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요즘 내가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에 대한 답변을 남기고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스마트홈트’는 2021년 1분기 회원가입자 수가 전년 같은 분기 대비 약 150% 증가했으며, 운동 프로그램 실행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80% 증가율을 보이며, 언택트 시대 대표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