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드래곤 리바이브, 한국어판 2025년 10월 23일 출시

2024년 12월 13일 14시 49분 03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용 소프트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 한국어판이 2025년 10월 23 (목)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오늘부터 다운로드판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발표했다.

 

1987년 아케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어 「벨트스크롤 액션」 장르를 확립시킨 명작 타이틀 『더블 드래곤』 시리즈. 오늘날에도 레트로 게임 팬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가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로 완전 부활! 아크시스템웍스의 격투 게임 제작 스태프가 철저하게 감수하여, 거침없는 액션 플레이를 추구한 「현대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제작된다.

 


 

■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 다운로드판 예약 판매 안내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 한국어 다운로드판의 예약판매는 일반판과 디럭스 에디션 2종으로 진행되며, 오늘부터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의 각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 일반판과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면, 예약자 한정 콘텐츠로서 특전 미니 게임 「더블 드래곤 피구」가 제공된다.

 

■ 『더블 드래곤 리바이브』 스토리 소개

 

핵전쟁의 종결 이후 15년. 간신히 살아남은 사람들은 황폐해진 세계 각지에서 콜로니를 건설해 살고 있었다.

그러나 15년의 세월과 함께 나라라는 개념은 사라지고, 정치와 법률은 콜로니를 통치하는 권력자들에게 관리받게 되어 있었다.

해안에 건설된 이 콜로니 역시 일부 권력자들이 지배받는 도시였다. 갱 집단 『섀도우 워리어즈』. 

그들이 지배하게 된 뒤로 콜로니에는 빈부격차가 심해져, 빈민가 주민들은 괴로운 생활을 강요받게 되었으며, 최근에는 수수께끼의 실종사건 소문도 끊이지 않는다.

쌍절권의 사용자 리 형제는 그런 도시의 한 구석에서 소꿉친구 마리안과 함께 살고 있었다.

성실한 동생 빌리와 자유로운 영혼의 형 지미.

그들이 계승한 쌍절권과 거리의 음모가 교차할 때, 이야기는 크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

 

■ 『더블 드래곤』 시리즈란?

 

『더블 드래곤』이란 1987년에 아케이드에서 시작된 시리즈이다.

쌍절권을 마스터한 2인의 주인공 「빌리 리」와 「지미 리」를 조작하여, 적들을 쓰러뜨리며 진행하는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이란 장르를 확립시켰다.

펀치나 킥 등의 기본 액션 이외에도 필살기나 적 캐릭터의 무기를 주워 공격할 수도 있는 등 다채로운 액션들이 매력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