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비버 2024 기자간담회

버닝비버, '게임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1관에서는 '퓨쳐랩' 재단이 주관하는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4’가 진행된다.

[인터뷰] 조나단 로저스 개발 총괄 외

패스 오브 엑자일 2, '장르의 진화에 집중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에 앞서 마련한 미디어 간담회에서 카카오게임즈의 김상구 사업본부장, 조나단 로저스 그라인딩 기어게임즈 개발 총괄과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미디어 간담회

패스 오브 엑자일 2, '액션슬래시'로 업그레이드

2013년 출시 이후 최근에도 동시 접속자 수 23만 명을 달성할 정도로 굳건한 팬덤을 보유한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된다.

오디션, 로즈데이 맞아 신상 커플룩 아바타와 병아리 구출 미니게... ON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로즈데이를 맞아 유저들의 게임 라이프를 더욱 신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풍성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조건희 / 2023-05-11

동양대 게임학부 김임인팀, 글로벌게임연구회 2023 GC2 게임 공모... ON

동양대학교(총장 이하운)는 글로벌게임연구회가 주최•주관한 GC2 게임 공모전에 게임학부 7팀이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

조건희 / 2023-05-11

글로벌게임연구회, 2023 보드게임콘 대학부존 운영 ON

남기덕 글로벌게임연구회 회장(동양대학교 게임학부 교수)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보드게임 전시회인 2023 보드게임콘 내의 대학부존을...

조건희 / 2023-05-11

[컨콜] NHN, 1분기 게임 매출 1170억… 신작 '다키스트데이즈' 3분... ON

NHN의 연결기준 2023년 1분기 매출은 5,483억 원, 영업이익은 191억 원이다. 이 중 게임 부문 매출은 1,17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했다. 게임 부문 매출 상승 요인은 설연휴 성수기 및 모바일 웹보...

이동수 / 2023-05-11

더블유게임즈, 2023년 1분기 영업익 461억… 전년비 7.96%↑ ON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453억원, 영업이익 461억원, 당기순이익 498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동수 / 2023-05-11

네오위즈, 2023년 1분기 영업익 13억… 전년비 89%↓ ON

네오위즈의 1분기 매출은 68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감소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3억 원, 3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9%, 75% 하락했다.

이동수 / 2023-05-11

[컨콜] 넷마블, 연내 중국에 신작 3종 출시 준비 ON

넷마블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6,026억 원, 영업손실 282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56% 상승, 적자지속이다.

이동수 / 2023-05-11

넷마블, 1분기 영업손실 282억… 적자지속 ON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6,026억원, EBITDA 201억원, 영업손실 282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동수 / 2023-05-11

컴투스, 2023년 1분기 영업손 148억… 적자지속 ON

이번 실적은 컴투스의 최대 1분기 매출 기록으로, 역대 분기 최고 매출에도 근접한 성과다. 1분기는 게임 서비스 사이클에 따라 매출이 연중 가장 낮은 시기임에도, 2천억 원에 육박하는 높은 실적을 기록하며 올...

이동수 / 2023-05-11

컴투스홀딩스, 2023년 1분기 영업익 71억… 흑자전환 ON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1분기 매출 364억 원, 영업이익 71억 원, 당기순이익 4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16.8% 증가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모두 흑자전환 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하고 있...

이동수 / 2023-05-11

[컨콜] 펄어비스, '붉은사막' 여전히 하반기 개발 완료 목표 ON

펄어비스는 2023년 연결기준 1분기 매출 858억 원, 영업이익 11억 원, 당기순이익 94억 원을 기록했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6.1%, 78.8% 감소, 62.1% 증가했다.

이동수 / 2023-05-11

NHN, 2023년 1분기 영업익 191억… 전년비 23.1%↑ ON

NHN의 연결기준 2023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 상승, 전 분기 대비로는 2.2% 하락한 5,483억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3.1%, 전 분기 대비 90.5% 증가한 191억원을 기록하고, 당기순이익은 256...

이동수 / 2023-05-11

펄어비스, 2023년 1분기 영업익 11억… 전년비 78.8%↓ ON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11일 실적 발표를 통해 2023년 연결기준 1분기 매출 858억원, 영업이익 11억원, 당기순이익 9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동수 / 2023-05-11

위믹스, 메가 에코 시스템의 건강한 성장 이끌어갈 ‘위믹스 번 플... BLOCKCHAIN

위믹스가 위믹스3.0(WEMIX3.0) 메인넷 메가 에코 시스템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위믹스 번(WEMIX BURN) 플랫폼’을 공개했다.

조건희 / 2023-05-10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GSOK 정책백서 - 강제적 셧다운제 도입부... ON

지난 2022년 폐지된 강제적 셧다운제 법안의 역사를 통괄해 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조건희 / 2023-05-10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