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오웬 마호니 대표, “NDC 통해 개발자들이 통찰력 얻어 가길 바란다”

넥슨개발자컨퍼런스
2021년 06월 09일 11시 50분 41초

국내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컨퍼런스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NDC)’가 온라인 개막했다.

 

2021년 NDC는 오는 11일까지 최초로 온라인으로 개최되어, NDC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별도 등록 없이 강연을 즐길 수 있다. 강연수는 총 56개(공개세션 48개, 비공개세션 8개)로 게임과 관련한 다채로운 분야의 지식을 나눈다.

 

넥슨 일본법인 오웬 마호니 대표는 올해 NDC에 대해 “평생 동안 게임을 즐겨왔고, 게임 산업에서 20년 넘게 일해왔다”며 “또 업무 중 가장 즐거운 일은 진정으로 새로운 인터랙티브 경험을 창출해내고자 하는 열정과 선견지명을 갖춘 게임 개발자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우리는 이 개발자들이 혁신에 대해 깊게 고민하도록 NDC 세션을 준비했고, 이를 통해 그들이 스스로의 잠재력을 방해하고 있는 것은 없는지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 보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오웬 마호니 대표는 “올해의 NDC는 관람객이 100% 온라인으로 즐기도록 포맷을 바꿨으니, 이번 NDC를 통해 게임 산업을 뒤바꾸게 될 통찰력을 얻어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NDC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