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감성 그대로

고전 분위기에 신요소 추가, '클락 타워:리와인드'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는 선소프트가 개발하고 공동 퍼블리싱하는 '클락 타워:리와인드'를 지난 31일 PS5, PS4,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정식 출시했다.

[인터뷰] 베이징후롄징웨이 쑨징칭 대표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에서 롱런할 수 있는 이유는

2005년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 6개월만에 총 가입자수 1,200만명, 동시 접속자수 30만 명을 돌파하며 단숨에 인기 온라인 게임으로 자리 잡았던 '열혈강호 온라인'이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며 화제가 되고 ...

[프리뷰] 저니 오브 모나크

리니지 IP의 색다른 변화, '저니 오브 모나크' 짚어보기

엔씨소프트의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가 오는 12월 4일 24시 글로벌 정식 오픈된다. 게임샷은 저니 오브 모나크의 출시를 앞두고 본 신작에 대한 정보를 추측 및 정리해봤다.

드래곤네스트M, 지난 쇼케이스서 밝힌 매출 Top3 현재도 유효 INTERVIEW

27일 액토즈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가 공동 퍼블리싱으로 출시한 '드래곤네스트M"은 PC온라인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액션RPG이고, 원작의 콘텐츠를 계승하고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한 조작이...

이동수 / 2018-03-27

현실에서 볼 수 있는 공포를 극대화… 파크라이5 REPORTER

인트라게임즈와 유비소프트는 지난 24일, 올해 1분기 대작 '파크라이5' 론칭을 앞두고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시연회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에서 진행했다.

이동수 / 2018-03-27

모바일 인기 순위… '세나-검사' 인기몰이 PLAN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작년 한해 동안 이용자들이 최고레벨인 50레벨을 달성한 영웅 수는 1억 131만 3251개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동수 / 2018-03-26

온라인 인기 순위… '배그-서든어택' 新 행보 펼쳐 PLAN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11월 14일 오픈 이후 현재까지 숨가쁜 일정을 소화하며, 5개월만에 일 이용자 70만명 달성, 이용자 층 확대를 위해 15세 이용가 버전 출시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 냈다. 또한 19주...

이동수 / 2018-03-26

폰에서 즐기는 배틀로얄, 출시작 살펴보기 PLAN

지난해부터 PC 플랫폼에서 굉장히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배틀로얄 장르의 두 인기작 플레이어언노운 배틀그라운드와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이 모바일 버전의 출시 초읽기에 나서고,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스마트 플...

조건희 / 2018-03-26

DC언체인드, 전작 영웅보다 한층 강화된 완성도 보여줄 것 INTERVIEW

네시삼십삼분은 썸에이지가 개발한 'DC언체인드'를 오는 27일 출시할 계획이다. 이 게임은 슈퍼맨, 배트맨 등의 DC슈퍼히어로와 조커, 할리퀸 등의 슈퍼 빌런 30여 종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액션RPG이며, 3명...

이동수 / 2018-03-24

천애명월도, 진영전 업데이트 성과 및 서비스 리포트 PLAN

넥슨 PC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가 지난 3월 15일 ‘대규모 진영전’ 업데이트 직후 PC방 인기순위 8위를 달성, 출시 이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조건희 / 2018-03-23

스마트 플랫폼에 시작된 '배틀로얄', 저력 보이나 PLAN

유행에 특히 민감한 스마트 플랫폼 시장에서 배틀로얄 장르 주도의 새로운 움직임이 보이고 있다. 2017년부터 출시를 예고하고 있었던 배틀로얄 장르의 대형 흥행작 둘이 준비의 막바지에 접어들어 실제 플레이어...

조건희 / 2018-03-23

게임샷 창간 18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③ PLAN

그간 국내 게임 산업은 소수 마니아의 문화에서 현재 시장 규모 10조 원에 이르는 거대 산업으로 성장해 국가의 미래 IT산업과 수출역군, 그리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디지털엔터테인먼트 문화로 평가받다가 어느 ...

게임샷 / 2018-03-23

게임샷 창간 18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② PLAN

그간 국내 게임 산업은 소수 마니아의 문화에서 현재 시장 규모 10조 원에 이르는 거대 산업으로 성장해 국가의 미래 IT산업과 수출역군, 그리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디지털엔터테인먼트 문화로 평가받다가 어느 ...

게임샷 / 2018-03-23

게임샷 창간 18주년 기념 축전 및 축사 메시지① PLAN

그간 국내 게임 산업은 소수 마니아의 문화에서 현재 시장 규모 10조 원에 이르는 거대 산업으로 성장해 국가의 미래 IT산업과 수출역군, 그리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디지털엔터테인먼트 문화로 평가받다가 어느 ...

게임샷 / 2018-03-23

한미마이크로닉스, ‘파워-게이밍기어’ 등 올해 라인업 대거 공개 REPORTER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올해 신제품을 발표하는 ‘2018 마이크로닉스 신제품 발표회’를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아이컨벤션에서 22일 개최했다.

이동수 / 2018-03-22

MB 구속 보다 더 기쁜 게임샷 18주년 PLAN

열악한 환경에서 끝까지 게임전문지 기치를 내리지 않고 시종일관 자리를 지켜낸 이면에는 오랫동안 저희를 지지했던 게이머들과 게임산업 종사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김성태 / 2018-03-22

주사위의 잔영, 우여곡절 끝에 출시한 만큼 재미 우선시 할 것 REPORTER

21일, 서울 논현에 위치한 넥스트플로어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인터뷰는 주사위의 잔영 개발사 스튜디오포립 김현수 대표와 이병훈 PD 관계자들이 참석해 행사를 진행했다.

이동수 / 2018-03-22

성공하기 힘든 보드 게임 장르… 그 시장 공략하는 게임사 PLAN

윷놀이, 장기, 바둑, 체스 등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왔던 보드 게임은 20세기 들어와 모노폴리나 부루마블 등 주사위만으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형태로 전환됐고, 20세기 말부터는 콘솔이나 PC, 모바일 ...

이동수 / 2018-0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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