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 후 1일간 '토탈 워 사가: 트로이' 무료 배포

2020년 08월 13일 14시 41분 28초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막 출시되는 따끈따끈한 신작 <토탈 워 사가: 트로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토탈 워 사가: 트로이(A Total War Saga: TROY)>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하고, 13일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발표했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개발한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화려한 실시간 배틀이 혼합된 턴제 기반의 전략 게임으로, 게임명에 나와 있듯이 그리스 신화 속 트로이 전쟁을 그리스인과 트로이인의 관점에서 각각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광활하고 매력적인 청동기 시대의 지중해를 정복하고, 전략과 운영 기술, 외교, 전면전을 통해 제국을 건설하고 지배해야 한다. 악명 높은 전사 아킬레스, 고귀한 보호자 헥토르, 고집스러운 왕자 파리스, 복수심에 불타는 왕 메넬라오스 등 8명의 상징적 영웅 중 한 명이 되어 트로이 왕국을 구하거나 정복할 수 있다. 미노타우로스, 키클롭스, 자이언츠, 켄타우로스 등 그리스 신화 속 유명한 군단도 등장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이번 <토탈 워 사가: 트로이>의 출시와 함께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 <모탈 셸(Mortal Shell)> 등 대작들을 연이어 출시하거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난 8일에 출시된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은 수많은 수상에 빛나는 액션 RPG <호라이즌 제로 던>의 PC 버전으로, 새로운 지역과 스킬, 무기와 기계가 추가된 확장판 <프로즌 와일드>가 포함돼 있다.

 

야생 동물과 위험으로 가득한 오픈월드를 탐험하면서 목숨을 위협하는 기계들이 정복한 세상에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알로이의 전설적인 여정을 경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모탈 셸>은 파괴된 세계에서 정신력과 지구력을 시험하는 무자비하면서도 심도 있는 소울라이크 액션 RPG로, PC 버전은 오는 19일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조금의 인정도 찾아볼 수 없는 적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패배한 전사들의 유물들을 발견해 모탈 셸을 다시 불러일으켜 이들의 몸을 차지하고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익혀야 한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렘넌트: 프롬 디 애쉬(Remnant: From the Ashes)>와 <알토 컬렉션(The Alto Collection)>이 선정됐다.

 

건파이어 게임즈가 개발한 <렘넌트: 프롬 더 애쉬>는 3인칭 서바이벌 액션 슈팅 게임으로, 근접 공격과 회피가 높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쉼 없이 긴장감을 유발하며 순발력 있는 대응을 요구한다.

 

플레이어는 다른 차원의 악마들에 의해 혼란에 빠진 세계에서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 거점을 개척해 재건하고,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잃어버린 것들을 되찾아야 한다.

 

<알토 컬렉션>은 팀 알토가 개발한 인디 어드벤처 게임으로, <알토 어드벤처>와 <알토 오디세이>, 두 개의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120개의 레벨과 360개의 목표, 7명의 고유 캐릭터 및 각종 업그레이드로 가득한 작업실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노보딩과 샌드보딩으로 알프스의 산비탈과 바람이 휩쓸고 간 모래 언덕, 고대의 숲과 장대한 유적을 질주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