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할라 서바이벌' 공동인터뷰

발할라 서바이벌, '숏폼 같은 재미'로 무장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이 '숏폼 같은 재미'를 내세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지난 14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발할라 서바이벌'의 미디어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LCK 컵 경기 프리뷰

LCK 컵 오늘 개막...각 팀의 전력 변화는?

시즌 전면 개편과 더불어 올 시즌 처음으로 열리는 LCK 컵이 금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LCK 컵은 일종의 예선전이라 할 수 있는 ‘그룹 대항전’ 에서는 두 개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 간 대결을 하게 되고, 본...

소니, 텐센트, 세가까지

글로벌 게임업계, 국산 콘솔게임 '찜'

올해 출시 예정인 국산 콘솔게임에 글로벌 게임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펄어비스가 개발 중인 '붉은사막'이 '2025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최고의 출시 예정 게임(The Best New and Up...

넥슨 하드코어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2차 FGT 실시 PLAN

넥슨 대형 신작 프로젝트 하드코어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The First Berserker: Khazan, 이하 카잔)’이 오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2차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동수 / 2024-04-19

국내 게임업계도 '장애'와 함께 한다 PLAN

사회에 장애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게임업계도 장애를 배려하고 지지하는 모습이 두드러지고 있다.

김은태 / 2024-04-19

스타시드, 제2의 블루아카이브 되나? PLAN

컴투스의 서브컬쳐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의 흥행세가 심상치 않다. 이에 따라 컴투스의 실적도 개선 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김은태 / 2024-04-18

레드랩게임즈 신현근 대표, MMORPG ‘롬’ 짧은 개발 기간에도 성... INTERVIEW

레드랩게임즈는 지난 2월 27일 PC/모바일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 이하 롬)’을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동시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론칭 직후 국내 구글플레이 최고 매...

이동수 / 2024-04-18

드라마 호평에 원작 게임도 들썩 PLAN

게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호평을 받으면서 원작 게임도 영향을 받고 있다. 사용자가 크게 늘어나며 업데이트도 진행하기도 하고 있다.

김은태 / 2024-04-16

5만원짜리 응원봉 무료로 뿌린 LCK 통큰결단 PLAN

4월 14일 KSPO DOME에서 진행 된 '2024 LCK 스프링' 결승전이 치열한 경기 끝에 젠지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팬들 사이에서는 응원봉에 대한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김은태 / 2024-04-15

페이커, 'MSI엔 더 강해져서 돌아오겠다' PLAN

LCK 최초 6연속 결승에 진출한 T1은 11번째 우승을 노렸지만, 젠지의 단단한 벽을 넘지 못하고 2022시즌 서머 이후 4연속 준우승에 그쳤다.

김성태 / 2024-04-14

젠지, '접전 끝 우승에 더욱 기쁘다' PLAN

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내 KSPO돔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결승전에서 젠지가 T1을 3:2로 잡고 우승을 차지했다.

김성태 / 2024-04-14

우승컵을 들어 올릴 팀은 젠지인가, T1인가 PLAN

드디어 LCK 스프링 시즌의 마지막이다. 금일 경기를 통해 우승팀이 가려진다.

김은태 / 2024-04-14

T1, 또 다시 결승전으로! PLAN

T1이 승리했다. 결국 승리는 T1이었다. 결승 진출전에서 T1은 한화생명e스포츠를 상대로 우위에 선 경기력을 보여주며 3대 1로 승리를 거뒀다.

김은태 / 2024-04-13

한화생명e스포츠 VS T1, 결승으로 갈 팀은? PLAN

드디어 두 팀이 다시 만났다. 그리고 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결승전으로 향한다.

김은태 / 2024-04-13

몸집 줄이고 분기 흑자낸 라인게임즈, 초심으로 돌아간다 PLAN

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489억 원으로 전년대비 41% 감소했으며, 영업손실은 394억 원을 기록했다. 여전히 적자가 지속됐다. 하지만 다르게 볼 측면도 있다.

이동수 / 2024-04-13

게임 OST 콘서트, 올해도 팬들과 만나 '교감' PLAN

올해도 게임 음악 콘서트가 활발히 열린다. 특히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팬들과 만나 교감을 이루고 있다.

김은태 / 2024-04-12

K-게임, 해외 시상식에서 선전하며 저력 입증 PLAN

국산 게임들이 해외 유명 시상식에서 수상에 성공하며 K-게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은태 / 2024-04-12

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초반 성적 성공적 REPORTER

하이브IM가 서비스,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이하별의 되어라2)'가 글로벌 다운로드 수 150만 건 돌파 후 국내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7위를 기록해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동수 / 2024-04-11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