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MOU 체결

2022년 01월 19일 13시 45분 19초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가 가상 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과 자사 게임에 대한 NFT 생태계 구축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스트게임즈는 동남아지역에서 NFT 를 적용하는 방법을 우선 검토중이다. 국내 규제로 인해 NFT 와 P2E(Play to Earn) 게임의 주 무대가 글로벌 시장이 되는 만큼, 동남아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은 기존 게임의 NFT 버전의 흥행 역시 긍정적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스트게임즈는 지난 2018년, 이미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 및 출시한 경험이 있다. 다양한 유전자 조합으로 태어난 세상에 하나뿐인 고양이를 돌보며 교배와 분양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밀리언 키티’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 고양이들의 복제 및 위변조 가능성이 매우 낮아 안전 자산의 성격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게임즈 이형백 대표는 "회사가 가진 개발 경험과 IP 파워가 국내 최초의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의 노하우를 만나 높은 시너지를 기대 한다"고 전했다.

 

코빗 오세진 대표는 “코빗 NFT 마켓에서 블록체인 게임을 선도하는 이스트게임즈의 IP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랜 팬층을 보유한 이스트게임즈의 다양한 IP와 코빗의 블록체인 기술력을 결합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NFT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고양이 다방’의 후속작 ‘고양이 다방2 포레스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은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하는 등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