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직업 ‘태권’ 업데이트 실시

2025년 10월 01일 16시 52분 24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신규 직업군 ‘태권’을 1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 1차 직업부터 상위 확장 직업까지 이어지는 태권 계열 직업군을 만날 수 있다. 확장 1차 직업인 태권소년과 태권소녀는 무기 없이 발을 주무기로 삼는 독특한 콘셉트의 직업으로 노비스 직업 레벨 10 이상이면 누구나 전직 가능하다.

 

확장 2차 직업 권성은 책의 에너지를 발의 힘으로 전환해 싸우는 점이 특징으로 사냥터나 몬스터 성향에 맞춘 상극의 스킬을 사용해 추가 공격력이나 추가 경험치 획득, 버프 부여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상위 확장 직업 성제는 태양과 달과 별을 넘어 우주의 힘까지 다루며 ‘태양과 달과 별의 기록’ 등 강력한 스킬을 사용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신규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5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권 계열의 최종 전직 클래스인 성제로 전직한 모든 유저에게 스페셜툴박스 쿠폰 10개를 제공한다. 20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11 제련권 상자를 지급하며 23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20명에게는 12 제련권 상자를 증정한다. 별도 신청 없이 해당 레벨을 달성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 결과는 라그나로크 제로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김성진 라그나로크 제로 사업 PM은 “태권 계열은 무기에 의존하지 않고 발을 활용해 싸우는 독창적인 직업군으로 태양, 달, 별을 넘어 우주의 힘까지 다루는 신선하고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새로운 성장의 재미와 도전 요소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