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10년 후 세계관

테일즈런너RPG, 달라진 장르만큼 다른 재미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출시 예정 신작 모바일게임 '테일즈런너RPG'의 개발자 인터뷰를 진행했다.

마피아 게임과 잘 어울리는 IP

심리전이 즐거운 신작, 'DEATH NOTE 킬러 위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5, PS4, PC 스팀용 온라인 소셜 추리 게임 'DEATH NOTE 킬러 위딘'을 지난 5일과 6일 각각 정식 출시했다.

코로나, 전쟁, 화재... 이보다 험난할까

스토커2, '고난' 이겨내고 7년 만에 출시

우크라이나의 개발사 GSC 게임월드의 신작 '스토커 2 : 초르노빌의 심장부'이 드디어 출시됐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를 모바일로 만든 사연 MO

그랜드 크로스는 일본 스즈키 나카바 작가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RPG이며, 카툰렌더링을 사용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필살기 연출, 원작 스토리...

이동수 / 2019-05-21

리니지M, 日 리니지 팬층 두터워질 것 MO

오는 5월 29일 예정된 '리니지M' 일본 출시를 앞두고 엔씨재팬의 리니지M 프로젝트 '오코치 타쿠야' 프로듀서와 서면 인터뷰를 진행했다.

조건희 / 2019-05-17

패스오브엑자일, 韓 유저 영입되면 해외 유저 도전 욕구 자극할 것 ON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국내 출시할 패스 오브 엑자일 론칭을 앞두고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자사의 사옥에서 공동 인터뷰를 지난 27일에 진행했다.

이동수 / 2019-04-29

검은사막 모바일, ‘매화’ 이후의 행보는 MO

모바일 플랫폼으로 다양한 MMORPG들이 출시됐지만 검은사막 모바일은 흔들리지 않고 MMORPG 다운 모습으로 굳건히 자리를 지켰다.

조건희 / 2019-04-22

디엠엠게임즈코리아, 한국 시장은 '게임'만 집중해 사업 전개할 것 MO

디엠엠게임즈는 '이 세상의 성인들에게 게임으로 흥분을'이라는 슬로건으로 일본에서 PC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다양한 히트작을 출시한 게임사이고, 2,200만 유저를 보유한 대형 플랫폼이다. 또 국내 PC온라인 대...

이동수 / 2019-04-19

'드래곤네스트M',1주년 기점으로 재도약 노린다 MO

카카오게임즈와 공동으로 퍼블리싱한 모바일 액션RPG 드래곤네스트M은 1주년을 기념해 먼저 신규 클래스 '실버헌터'를 추가했고, 이 클래스는 조작 난이도는 높지만 공중에서 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이 특징...

이동수 / 2019-04-02

삼국지 인사이드, 익숙함과 장수제 중심 콘텐츠 조합으로 상반기 ... MO

지난해 '삼국지 블랙라벨'로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올린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올해 새로운 신작으로 시장을 또 한 번 공략할 계획이다.

이동수 / 2019-03-29

KeSPA, 올해 주요 사업 3가지 통해 위상 높인다 ESPORTS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KeSPA)의 김영만 회장은 올해 최우선 목표로 협회의 위상을 제고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태 / 2019-03-27

텐센트, '한국이 글로벌 e스포츠의 시작점' ESPORTS

텐센트가 '왕자영요' e스포츠 리그를 글로벌 리그로 확장한다는 계획을 발표하고 한국을 그 첫 시작점으로 삼았다.

김성태 / 2019-03-08

PS4 독점 신작 '데이즈곤', 6년 개발한 만큼 완성도 높이는 데 주력 CO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벤드 스튜디오(Bend Studio)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데이즈곤은 전 세계적인 전염병 창궐 2년 후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몸부림치는 현상금 사냥...

이동수 / 2019-03-06

콘솔 신작 '라피스 리 어비스', 핵앤슬래시 액션RPG를 2D로 만든 이유 CO

라피스 리 어비스는 화려한 액션으로 적을 쓰러트리고 아이템을 획득하며 던전을 진행하는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2D액션 RPG이다. 또 플레이어는 귀여운 외모가 특징인 8명 캐릭터 중 4명을 경단(DANGO) 형태로 쌓...

이동수 / 2019-02-21

현지에서 전하는 태국 게임시장 이야기 ESPORTS

중국 정부의 게임 규제정책으로 위기에 빠진 한국 게임업체들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시장인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김성태 / 2019-02-07

LoC, 단순히 승리만을 위한 대회 아냐 ESPORTS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 '리전'을 비롯하여 세계 PC 제조업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레노버'가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리전 오브 챔피언스(이하 LoC)'를 통해 e스포츠 시장 육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김성태 / 2019-01-26

LoC 2019 말레이시아 팀, '3등이 목표' ESPORTS

전세계 최고의 아시아 아마추어 e스포츠 게이머들을 위한 축제인 ‘리전 오브 챔피언스 2019(이하 LoC 2019)'가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김성태 / 2019-01-25

메가e스포츠, '한국은 강력한 우승후보' ESPORTS

전세계 최고의 아시아 아마추어 e스포츠 게이머들을 위한 축제인 ‘리전 오브 챔피언스 2019(이하 LoC 2019)'가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김성태 / 2019-01-25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