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큐브, 세이브 어스, 소통 강화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26년 02월 11일 17시 36분 52초

엑스엘게임즈 (대표 최관호)는 자사 스튜디오 큐브에서 개발 중인 익스트랙션 액션(Extraction Action, 탈출 액션) 게임, ‘더 큐브, 세이브 어스(THE CUBE, SAVE US)’의 공식 홈페이지를 2월 11일(수, 한국시간) 오픈하고, 출시 전 이용자 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정보 채널을 본격적으로 가동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는 게임의 최신 소식과 개발 업데이트를 비롯해,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이해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허브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플레이 가이드와 미디어 킷 등 을 통해 누구나 활용 가능한 게임 내 주요 리소스도 함께 공개된다.

 

엑스엘게임즈는 오는 2월 20일부터 진행되는 ‘서버 슬램 테스트(Server Slam Test)’ 관련 정보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집중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서버 슬램 테스트는 출시 빌드에 가까운 환경에서 다수 이용자가 실제 플레이를 진행하며, 서버 안정성과 핵심 시스템 점검, 크리티컬 버그 확인 등을 목적으로 하는 공개 테스트다.

 

또한 테스트 기간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한국/홍콩), 유럽(독일), 북미(미국) 등 주요 권역에 서버 인프라 구축을 완료하며 글로벌 서비스 준비도 마무리되었다.

 

출시 버전에서는 게임의 재미 요소를 확장하기 위한 시스템도 개발 중이다. 플레이 성과를 기록하는 스팀 도전과제 기능과, NPC와의 관계 변화에 따라 전용 퀘스트 및 보상이 제공되는 호감도 시스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큐브의 박영성 PD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서버 슬램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 내부적으로는 서버 안정성과 게임의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더 큐브, 세이브 어스’는 26년 1분기 내 스팀 얼리액세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오픈하는 홈페이지를 비롯해 스팀 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